2022년 토종씨드림 정회원 봄 씨앗 신청하세요. (씨앗 신청 마감되었습니다.)


토종씨드림 정회원 봄 씨앗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토종씨드림 정회원은 일정금액의 회비를 납부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기존 '후원회원'이라고 부르던 명칭이 '정회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토종씨드림 회원님, 안녕하세요^^

2022년 봄씨앗나눔 안내드립니다. 

곧 입춘이라 파종할 씨앗을 살펴보고, 육묘를 하는 농가에서는 고추와 가지 씨앗을 준비합니다. 
설날 전에 신청을 받고 설 연휴가 끝나면 바로 발송합니다. 
하지만 우체국 일반우편으로 발송이라 지역에 따라 빠를 수도 있고, 늦으면 2주 정도 소요가 될 수 있습니다. 

씨앗나눔목록(106종)을 보시고 신청서에서 8점 이내로 선택해 주세요. 
아래 내용은 신청서 작성 시 유의사항 입니다. 

1. 동일 작물에서는 한 품종만 선택가능합니다. 
2. 씨앗이 적은 경우 조기 마감이 되면 품목이 삭제됩니다. 
3. <증식필>은 반드시 증식해서 곡성 은은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일련번호 093번~106번) 
4. 목화는 GMO가 널리 퍼져 있습니다. 토종씨드림 카페에서 이력이 표시되지 않고 나눔된 씨앗도 보증할 수 없습니다. 은은가에서 채종한 씨앗은 GMO테스트를 거쳐 NON-GMO로 판명된 것입니다. 
5. 재배방법은 인터넷이나 카페에서 검색 또는 토종달력을 참고하세요. 
6. 씨앗은 냉장고 보관용이 아닙니다. 올해 파종 계획이 없으시면 계획이 있으신 해에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7. 적은 양(원예씨앗은 많은 양)이라 모종을 내어 씨앗을 최대한 발아시켜서 재배하시길 바랍니다. 
8. 씨앗 받는 농사는 정성입니다. 한번 증식하면서 충분한 양이 나옵니다. 
9. (페루)방울토마토는 은은가에서 재배한 엄지손가락 한마디 크기로 야생처럼 잘 자라고 병충해가 전혀 없고, 특별히 관심을 두지 않아도 늦도록 잘 달리며, 단맛도 강해서 나눔합니다. 

● 신청기간 : 2022년 1월 26일(수)~1월 30일(일) 단, 씨앗수량은 정해져있어서 선착순으로 접수됩니다. 

● 신청방법 : 토종씨드림 정회원 구글 신청서 링크 문자  발송

● 대상 : 토종씨드림 정회원(회비를 납부하는 회원)

● 선택가능한 씨앗 갯수 : 동일작물 한품종씩 최대 8점
● 발송예정일 : 2월 3일~4일(우체국 일반우편_준등기 발송이라 수령까지는 시간이 걸립니다.)
● 발송문의 : 이유미(순창씨앗모임) 010-2734-8142
● 씨앗문의 : 백수연(은은가)010-4290-2332 / 변현단(은은가)010-6321-2430
● 증식씨앗발송처 : 전라남도 곡성군 석곡면 방송2길 227 곡성은은가

 

**발송 및 씨앗문의는 평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 가능합니다. 
***신청서 제출하시기 전에 "성함, 연락처, 주소" 를 꼭 다시 한번 확인부탁드립니다.  씨앗수량이 한정되어 재발송이 어렵습니다.
****제출하기 버튼까지 누르셔야 신청서 접수가 완료됩니다.



>> 토종씨드림 정회원 봄 씨앗 나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