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하반기 토종씨드림 회원 정기 씨앗나눔


무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신지요.


아래와 같이 회원대상 정기 씨앗나눔을 준비하고 있어 알려드립니다.

7/13(화)까지 회원대상 씨앗신청 링크가 일괄 발송될 예정이니 이때까지 문자를 못 받으시는 분은

사무국(010-8824-6544) 문자로 성함을 알려주시고 신청 링크를 요청해주세요.

2G폰 사용자, 연락처 변경, 혹은 통신사의 알수없는 오류로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현재 회비를 납부하고 계시는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한 정기나눔입니다)




*신청마감: 7월 17일(토요일 낮 12시)
*씨앗발송: 7월 20일(화요일)예정

 


1/ 토종씨드림의 씨앗나눔은 증식해서 늘려가는 것을 전제로 하므로 많은 양을 드리지는 못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정 씨앗의 신청자가 많아서 씨앗이 부족할 경우 조기마감 되거나 다른 품종의 씨앗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2/ 신청기간 후에 씨앗신청을 하시는 분들께는 사무국에서 임의로 선택한 가을씨앗 8종 세트를 보내드립니다.

 개인별 선택이 불가하니 꼭 기한내에 신청하세요.

3/ 아래 리스트의 작물 번호를 기록해 두었다가 신청하세요. 올해는 오프라인 총회가 온라인으로 대체되고 모임 행사가 적은 상황이라 선택할 수 있는 품종을 두 배로 늘려 8가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4/ 이미 신청한 씨앗을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다시 신청서를 쓰시고 '기타 하실말씀'에 앞에 신청한 것을 취소한다고 적어주세요. 따로 사무국으로 연락을 주지 않으셔도 가장 마지막에 신청한 것으로 발송합니다.


5/건강하게 키워 맛있게 드시고 가장 좋은 포기들을 남겨 씨를 받으세요. 

다음 회원대상 정기나눔은 내년 2월에 있을 예정입니다.


*기타문의 : 사무국 010-8824-6544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첨부화일